반응형
무겁고 큰 상품을 공략하자.
- 무겁거나 큰 상품은 창고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사입이 어렵다. (동등한 위치에서 경쟁 가능) 예시 카테고리 상품으로는 인테리어 제품 등이 있다.
- 화물택배를 진행해야 하며 상품에 대한 cs와 반품 및 제품 하자가 있을 경우 처리가 어렵다. 무겁고 큰 제품을 일반적으로 가격이 높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담감도 존재한다.
반응형
트렌드에 민감한 상품을 공략하자.
- 인기 드라마 및 TV 프로그램에 나온 제품 중에 유사 또는 비슷한 상품을 판매하면 사입 판매 업체보다 빠르게 판매가 가능하다.
- 트렌드 상품은 시즌성 상품처럼 금방 판매 수량이 떨어질 수 있으며, 추후 사입 업체와의 가격 경쟁에서 밀릴 수 있으니 상품을 직접 사입하여 판매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.
전자제품 판매를 공략하자.
- 대량 사입의 경우 KC인증과 제품이 국내로 들어오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. 하지만 구매대행의 경우 KC인증을 받지 않고 상세 페이지에 안내문구를 고지할 경우 판매할 수 있다.
반응형
'이커머스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해외 구매 대행 : 내가 올린 상품이 판매 되었을 때 주요 진행 절차 (0) | 2022.08.23 |
---|---|
1688, 알리바바, 알리익스프레스, 타오바오의 특징과 장점 및 단점 (중국 구매대행) (0) | 2022.08.23 |
브랜드 평판 지수로 알아보는 오픈마켓의 종류와 순위 (0) | 2022.08.22 |
오픈마켓별 상품 등록 가능 수량 알아보기 (스마트스토어, 쿠팡, 지마켓 등) (0) | 2022.08.17 |
이커머스 다수의 사업자등록을 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 (다수 사업자등록) (0) | 2022.08.16 |
댓글